BVB/TALK

-

카비리아 2014. 5. 10. 05:12

모든 선수들은 각자 하나의 커리어를 갖게 되며 그것을 최대치로 만들고자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최선의 선택을 해야한다. (다른 클럽에서 6개의 타이틀을 드는것보다 도르트문트에서 한개의 챔스 타이틀을 드는게 더 소중하다는)마츠의 의견에 동의한다. - 마르코 로이스 (1909talk 중)


며칠전 로이스가 계약 관련해서 언급한 내용. 최근 계약관련한 질문에는 계속 이렇게 아리송한 답만 하고 있다. 뭐 당연한거겠지만;; 첫번째 문장은 말그대로 고민 중이라는 얘기 같은데... 얼마전 빌트에서 보도한 '포칼 결승 전에' 재계약을 마무리 짓고 싶어한다던 보드진의 바람은 이루어지기 힘들거 같다. 여하튼 재계약을 하든 안하든 길어질거 같으니 맘비우고 있을란다..그나저나 최근 우리나라 축구 사이트에 돌아다니는 로이스 나무 드립은 당최 어디서 나온 내용이란 말인가? 포포투라고 되어있길래 들어가봐도 없고, 우리나라 사이트에만 돌아다니는거 같은데? 어쩌다 로이스는 충성심 쩌는 짱짱맨이 되어 있는지도 궁금하다. ㅋㅋㅋㅋㅋ 뭐 덕분에 쓰잘데기 없는 찌라시들이 알아서 걸러지는 분위기라 좀 다행인거 같긴 하지만 ㅋㅋㅋ 본인들 앞가림부터 하고 선수를 찌르던지 해야지..양심도 없숴 ㅋㅋㅋ


최근 지역지에서 팬들 대상으로 한 투표에서 압도적으로 1위를 하고 올해의 도르트문트 선수로 뽑힌 로이스..본인이 말하길 팬들이 아니라 전문가들이 뽑았다면 뽑히지 못했을거라고 하던데 ...그렇긴 하지 ㅋㅋ 후반기에 임팩트가 워낙 강해서 그렇지 시즌 전체로 보면 더 꾸준히 해준 선수들이 있으니꽌 ㅋㅋ 그래도 최근 임팩트가 너무 강해서;; 어쩔 도리가 없긴 하다. 부디 시즌 마지막까지 강렬한 인상을 남겨보자꾸나 ㅋㅋ



-



1. 임모빌레

생각보다 진행이 빠르게 되고 있는 딜이라 살짝 놀랬다. 사실 구체적인 얘기는 시즌 끝나고 나서야 좀 나오지 않을까 싶었는데, 벌써 선수랑은 합의가 끝났고, 공식적인 비드도 들어가기 시작했다. 하지만 앞으로 클럽간의 협상이 쉽지 않을 듯 해서 한참 기다려야지 싶다. 그래도 이미 선수와 얘기가 끝났다는걸 보니 역시 우리 보드진은 조용하게 일처리 잘한다 싶더라 ㅋㅋ 


바츠케 曰 현재 분명히 밝힐 수 있는건 임모빌레가 도르트문트를 원하고 있다는 것이다.


2. 긴터

금방이라도 오피셜이 뜰거 같았던 긴터 딜이야말로 계속 늦춰지고 있다; 프라이부르크 회장이 긴터가 도르트문트로 간다고 인정까지 했는데 마지막 클럽간의 합의를 두고 꽤나 시간이 걸리는 모양새..언능 오지 않으련? 


3. Ji

Ji는 1년 더 임대 갈 가능성이 큰 거 같다. 현재 아욱스부르크에서 활약도 좋지 않고, 우리도 그닥 필요하지가 않다. 현지팬들 반응도 그렇고, 당최 어디에 쓰려고 영입한건지 알 수가 없음; 스트라이커 자원이라고 보기도 그렇고 그럼 2선으로 돌리려나? 싶은데 2선 로테이션은 지금도 충분해서 못뛰는 애들도 있는데 -.- 정말 미스테리다 왜 영입을 했을까..;



-



훔멜스, 슈멜처, 바이덴펠러, 둠, 그로스크로이츠, 로이스


브라질 월드컵 독일 대표팀 예비명단 30인에 든 보루센. 둠이 과연 뽑히느냐 마느냐 말이 많았는데 결국 뽑혔다. 최종 엔트리에 들기는 쉽지 않을거 같지만 그래도 월드컵 엔트리 후보라니 이게 뭔일이니ㅋㅋ 마인츠에서 프로팀 데뷔도 쉽지 않던 공격수가 도르트문트로 이적후 감독의 권유로 포변. 포변 하자마자 프로팀 데뷔하고 놀라운 성장속도로 리그와 챔스에서 골고루 활약하며 대표팀 승선까지 했다ㅋㅋ 그러고보니 지난번 유로에서는 귄도간이 이 비슷한 스토리였다. 새삼 클롭의 위엄 ㅋㅋ 


" 감독님이 내게로 와서 풀백으로 뛰어보는게 어떻겠냐고 물어보셨어요. 나는 어릴때부터 분데스리가에서 뛰는게 꿈이었고, 감독님에게 이렇게 말했죠. '더 생각할 필요도 없이, 해보고 싶어요' " - 에릭 둠


그리고 마니는 부상때문에 안뽑힐거라 생각하고 있었기에 명단에서 빠진게 그닥 놀랍진 않았다. 원래도 뢰브가 마니에 대해서는 (쓸 줄 모르니)크게 염두하는 선수도 아니였고, 거기다 부상까지 있었던 애를 뢰브가 명단에 올렸음 그게 더 의아했을거 같다;..본인은 마지막까지 희망을 가지려고 했던거 같아 안쓰럽긴 하지만 T.T 마니야 포칼 뛰자 T.T 



이런 포스팅 되게 오랜만에 하는거 같다 -.- 사실 잠이 안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