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VB/TALK

2011/12 챔스 조추첨

카비리아 2011. 8. 26. 07:59


 




도르트문트 입장에서 나쁘지 않다고들 하지만 내보기엔 걍 챔스자체가 힘들어보인다 현재 도르트문트에게는..
그래도 뭐 해봐야아는거 아니겠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싸
이기든 지든 좋은 경기 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기면 더 좋고 ㅋㅋㅋㅋ


근데 일정이 정말 그지같다 뮌헨(원정)-아스날(원정)-샬케(홈) 이라니....................-_-
이번시즌 리그 일정에 뮌헨-샬케 붙어있는거 보고 좋지 않다 싶었는데 중간에 아스날 원정 ㅋㅋㅋㅋ그저 웃지요 ㅋㅋㅋㅋ





조추첨 관련 도르트문트 코멘트

바츠케 曰 흥미로운 조이고, 우리 팬들을 위한 훌륭한 여정일것입니다. 나 또한 크게 기대하고 있습니다.

조르크 曰 비록 우리는 4포트에 있었고, 우승후보는 아닐지라도 이 그룹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봅니다.

클롭 曰 우리는 그것을 받아들일것입니다. 훌륭한 3팀을 상대하게 되었습니다. 챔피언스리그에 대한 나의 기대는 큽니다.

켈 曰 챔피언스 리그는 우리에게 큰 도전입니다. 그것은 쉽지 않을테지만 나는 우리가 기회를 잡을 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지금 이순간 우리는 다시한번 이것에 도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바이덴펠러 曰 흥미로운 상대들이지만,  우리는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데서 제외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해내기 위해 모든것을 할것입니다.

훔멜스 曰 나는 우리가 까다로운 그룹에 걸렸다고 생각해요. 모든경기가 우리에게 중요할거에요.





-


그나저나 바이언 우즈캥 A조 돋네
그래도 16강 갈 듯 하다 ㅋㅋㅋ

H조는 바르샤 밀란 붙을때만해도 오오 재밌겠다 했는데 그다음이...ㅋㅋㅋ
G조는 딱히 최강자라고 느껴지는 팀이 없어서 이그룹이 재밌긴 할 듯 ㅋㅋ





-


괴체 상태는 나쁘지 않단다 훈련도 소화했고 하지만 여전히 경기에 나올지는 불투명한 상태라고는 하는데........나올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