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VB/TALK

흠?

카비리아 2019. 5. 8. 19:54

우리팀이 유럽 축구계에 끼친 영향력을 보라

도르트문트에서 깽판치고 나간 분들은 원하는 것을 이루지 못한다는 법칙이 있다.

 

독일 최고 유망주라던 괴체를 분데스리가 왕에게 빼앗겨주었다. 자국 최고 유망주를 자국 최고 팀의 코어로 만들려던 그들의 계획은 예상치 못한 유망주의 더딘 성장으로 인해 어그러졌다. 사실 더딘성장이라기보다 폭망이라고 표현해야하는게 맞는 듯 하다. 만약 괴체가 기대대로 성장을 했다면 그 팀의 세대교체도 좀 더 매끄럽게 됐을지 모르겠다. 그리고 우린 레반도프스키와 훔멜스도 빼앗겨 드렸다. 걔들은 유럽을 호령하고 싶어 갔겠지만, 챔스 결승은 우리팀에서 가본게 전부인걸? 그나마 계약 꽉꽉 채우고 나간 레반도프스키는 팀의 상징적인 선수중 하나로 자리매김이라도 했지, 훔은 뭐야?

 

역대급 태업을 하고 스페인으로 나른 뎀벨레. 바르셀로나의 새로운 세대를 이끌어갈 재능이라 판단하고 오버페이를 했지만, 뎀벨레는 두시즌 모두 부상으로 경기를 제대로 뛰지조차 못하고 있다. 그리고 바르셀로나는 뎀벨레 영입후 역대급 역전패를 두시즌 연속 당하고 있는 상황. 그런데 걔 거기서 경기력으로 욕먹는거 보면 우리팀에서 뛸때 지적받던 부분들이랑 일치함. 뭣보다 애초에 축구지능 딸려서 그팀에 적합한 선수도 아닌데 왜그렇게 오버페이한거지 ㅋㅋ 우리야 돈벌어서 다행이지만 ㅋㅋ

 

그리고 도르트문트 위성구단이라도 된 듯 도르트문트에서 깽판치고 나간 선수들을 데려간 아스날...유로파에서 벗어나지 못하다..

 

반면 도르트문트의 영원한 레전드이자 여전히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클롭을 데려간 리버풀. 명가의 재건을 이뤄내고 있으며, 클롭은 감독으로서 한단계 더 성장하고 있다.

 

우리만 망할 수 없다..우리한테 개지랄한 새끼들은 같이 망해야한다는게 도르트문트의 저주 ^^

 

아 진짜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왜 다 망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더 웃긴건 이번시즌 클롭이 챔스에서 두들겨 팬 팀들 좀 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팀은 그팀이고 한팀은 그새끼의 팀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푸하하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선제골 넣은거 보고 혹해서 리버풀 경기를 봤는데, 진짜 너무너무 짜릿했다. 그리고 너무너무너무너무 부러웠다 ㅠㅠ 우리 감독님이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클롭은 성적을 떠나 그냥 의지가 되는 감독이라 리버풀이 너무너무 부럽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돌아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언제나 그렇듯 결론은 또 괴체 개새끼 ㅂㄷㅂㄷ 니가 원흉이다 원흉이야! 니가 그렇게 병신같이 나가면서 팀의 플랜이 다 어그러졌고, 우왕좌왕하다 클롭도 나가버리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드진이 너무 순진하기도 했지만, 아무리 그래도 유스부터 애지중지 키워준 새끼가 풀시즌 겨우 1시즌 소화하고 20살에 나를거라고 누가 생각을 하니? 게다가 저새끼는 클롭 축구의 코어였는데, 그런새끼가 미처 준비할새도 없이 갑자기 뒷통수 치고 나가면서 팀이 계획하고 있던것들이 다 무너져버렸음. 카가와를 쿨하게 내준것도 로이스 데려오고 괴체를 본격적으로 공미로 키우려는 계획이 있었기에 가능했던건데 그걸 겨우 1시즌밖에 못했다. 나갈때 나가더라도 그런식으로 나가는건 인간으로서 할 짓이 아니었다 진짜. 애새끼한테 구단이 얼마나 맞춰줬는데 ㅋㅋ 그래놓고 나가서 쳐망해서 돌아온건 도대체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안된다. 받아준 구단이 젤 호구 등신같고 ㅋㅋㅋ 정말 수십번 이얘기를 하지만 해도해도 분이 안풀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 10년간 우리팀이 한 최고의 뻘짓이니깐 ㅋㅋㅋㅋ 애지중지 키워진 유스놈한테 뒷통수 맞고 구단 위기오고, 폭망한 그 녀석 다시 데려옴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