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VB/TALK

산초와 로이스

카비리아 2019. 3. 19. 04:37


이게 뭐라고 자꾸 보게되는 영상 ㅋㅋ 귀여워 ㅋㅋㅋ

로이스 악개 산초녀석 마지막 역전승을 로이스와 함께 이루니 감격해서 로이스한테 매달려서 떨어지질 않음 ㅋㅋ 다른 선수들한테도 양보 좀 해주라 ㅋㅋ 델라이니가 떼어냈는데 바로 또 로이스한테 붙고 ㅋㅋ 애는 애여 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성의 캡틴.. 진짜 신기해.. 기존 선수들은 물론이고 새로 합류한 선수들, 한참 어린 꼬맹이들이 다 로이스 너무 잘 따르고 좋아하고 의지하는게 눈에 보이니깐 그저 흐뭇. 선수들 증언대로 말 많고 적극적인 스타일도 아닌 로이스가 이정도로 신뢰받는건 정말 진심으로 선수단을 품었다고 밖에 ㅠㅠ


일단 뭐니뭐니해도 첫번째는 닥치고 실력이긴 함. 전체적으로 경기를 조율해가면서 중요한 골도 꼬박꼬박 넣어주는 에이스가 말없이 선수들 두루두루 챙기니 어찌 의지를 안하리오 ㅋㅋ 이번시즌 로이스가 선수들 챙기는거 찾으면 한트럭이여 ㅋㅋ


언제나 결론은 캡틴 로이스 찬양이지 ㅎㅎㅎㅎ 악개는 산초가 아니라 나네 ㅋㅋ


그리고 난 바이글이랑 로이스 관계가 뭔가 좋아..영상에서도 둘이 나중에 하이파이브하는데 흐뭇..암튼 여전히 의외로 느껴지지만 되게 친한 두사람. 둘 여친들끼리도 되게 친해서 같이 잘 어울리더라. 그동안 로이스가 팀내 친했다는 애들이랑 다르게 바이글이랑은 뭔가 크게 티 안내고 조용조용 믿음의 관계같은 느낌적인 느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