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VB/SPIEL

[BL] SGE - BVB

카비리아 2019. 2. 4. 04:29


갓뷔어키, 갓바이글 🙌

승점차 늘릴수 있는 찬스였는데, 보츠께서 빚을 갚고 계셨는데, 우리팀 뭐해? ㅠㅠ 그래도 1점이라도 벌어서 다행이긴 한데..-.- 꼭 이럴때 미끄러지는건 무슨 법칙같다.


아무튼 이번경기는 뷔어키가 캐리하고 바이글이 포변 도장찍은 경기..; 뷔어키야 뭐 늘 잘하니깐 패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이글 진짜 얼떨결에 포변하게 생겼다. 센터백 다 드러누워서 땜빵으로 시작한 센터백인데, 현재까지로 봐서는 적성에 맞는거 같음. 물론 아직 기술적으로 딸리는게 있고, 피지컬면에서 불안하긴한데, 지능적으로 수비하고 있어서 수비라인에서 바이글이 젤 눈에 띔. 진짜 잘하는데..경합에서 수비 성공하고 끝까지 볼처리하던 모습에 반하기도 했었다..시즌 시작전에는 아칸지-디알로 라인으로 주전 고정됐다고 생각했는데, 자가두에 바이글까지..센터백이 풍년인데, 풍년이 아닌 느낌. 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부상으로 가장 문제가 되는 포지션에 계속 새 인물이 나타나고 있다는게 다행이면서 신기하다.. 바이글 포기하지 않길 잘했어 역시 살려내신다..ㅠㅠ


팡풋 잘하더라..그리고 로데...로데...니가 잘못한거잖아...왜그래.....


됐고, 로이스 요즘 너무 날리는데? ㅠㅠ 결정력 얘기는 전반기부터 하긴했는데 후반기들어 좀 심해진 느낌 ㅠㅠ 그만큼 찬스 만드는게 로이스라 날려도 그냥 로이스 개인 스탯 더 쌓지 못한게 아쉬운정도 였는데, 이번경기는 전반에 그 찬스들 날리고 난 뒤로 공격이 답답해졌고 결국 무승부로 끝나서 많이 아쉬웠다...득점왕 하기 싫은거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