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VB/SPIEL

[BL] BVB - H96

카비리아 2019. 1. 27. 02:56


그동안 승점은 잘 챙기고 있었지만 득점력이 떨어져 있어서 매번 잔뜩 쫄면서 경기를 봤었는데 오늘 간만에 대량득점을 했다는 점에서 일단 대만족. 전반에 찬스 여러번 무산되고 1-0으로 마무리될때까지만 해도 오늘도 2-1? 싶었는데 5골 오예~~~ 후반에 하노버가 정줄을 놓은거 같기도 하더라 ㅋㅋ


하키미는 잘하는데 아직 안정감은 떨어져서 경기중에도 경기력이 막 들쭉날쭉하다 ㅋㅋ 잘한다!! 싶다가도 갑자기 이상한 미스하고..좀 더 신중하게 경기를 할 필요가 있어. 그래도 오늘은 너무나 잘했으므로 퉁 ㅋㅋ 빠르고 킥력 좋고, 테크닉도 좋은편이라 공격 뚫릴때는 진짜 시원시원함. 지금은 공격적 재능이 더 돋보이지만 수비적으로도 괜찮은 편인데, 좀 안일하게 경기를 할때가 있는것만 고치면 잘 클거 같음....큼큼..


근데 뭐 오늘 전체적으로 다 잘해서 ㅋㅋ 우리 캡틴은 진짜 완벽한데..골 결정력까지 완벽했음 진짜 리그 다 씹어먹었다..지금도 공격포인트 리그 1위인데, 놓친거 다 넣었어봐...ㅋㅋ 오늘 골장면도 센스봐봐 어시장면도 다 만들어주심 4골로 앞서고 있는 80분 넘어서도 전방 압박한다고 제일 열심히 뛰어다니심. 산초도 18살이 언제나처럼 잘하고, 게레이루 센스력은 로이스 다음으로 오졌다. 얘 요즘 너무 잘해서 라르센 완전히 잊혀짐.. 얘도 잘할때는 축구 쉽게쉽게 간결하게 참 잘해. 계속 이렇게 하자. 게레이루야 축구가 재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너 보는게 참 재밌다 ㅠㅠ 계속 좀 보게 다치지말고 폼유지 잘하고..


마지막으로 우리 바이글 !!!!!!!!!!!! 포변한번 해볼까요???? 점점 안정감 생기는데?? 포백 리더가 바이글처럼 느껴지려고 하는데??? 파브르 선생님 진짜 당신은 뭐하는 사람이죠...손만 닿으면 다되는거 같애





하키미 킥도 오졌는데 내주는 게레이루 센스...너란 녀석..




하키미 녀석 잘 뺏고 내줬고 로이스의 센스 쩌는 마무리..간지나는 골만 취급하신답니다 ㅋㅋ




산초야 산초야..




진짜 로이스는 정말루 너무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게레이루 이번시즌 리그 첫골 이었다네ㅋㅋ 팀내 챔스 최다 득점자인데 리그골 왜이렇게 늦게 터짐 ㅋㅋㅋㅋㅋㅋㅋ 후반기를 잘 부탁합니다




비첼 두경기 연속골 더 말할 필요도 없는 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