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VB/SPIEL

[BL] RBL - BVB

카비리아 2019. 1. 20. 15:47


로이스 결장 소식에 걱정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 잘해줬음. 수비도 이탈 많은 상황이라 마음 비워야하나 싶었는데, 생각보다 일찍 터진 빛첼 선제골로 잘 버텼네 ㅋㅋ 비첼은 진짜 ㅋㅋㅋㅋ 갓갓 ㅋㅋㅋ 중요할때 한방씩 해주는 능력까지 갖췄음 ㅠㅠㅠㅠ 비첼 선생님 정말 사랑하고요 ㅠㅠ


하지만 진짜로 얘기하고 싶은 선수들은 뷔어키랑 바이글

뷔어키 어제 아찔한 실수 한번 하긴 했지만, 선방쇼 수준으로 골문 지켜줘서 실수고 나발이고 그저 찬양할 수 밖에 없었다 ㅋㅋ 전체적으로 팀 경기력 안정감이 떨어졌고, 선제골 이후로 라이프치히가 상당히 공격적으로 나와서 아찔한 상황 많이 있었는데 뷔어키가 그냥 벽 수준으로 막고 있으니 ㅋㅋ


그리고 지난 전반기 마지막경기에 이어 또 센터백 땜빵을 한 바이글! 잘해잘해 작년경기도 잘했는데, 이번경기도 잘해줬다. 스킬적으로는 좀 후달려서 엥? 싶은 장면도 있었지만 얘는 중원에서 한창 뜨던 시절에도 포지셔닝 겁나 영리하게해서 수비하던 앤데 센터백에서도 아주 적절하게 포지셔닝하면서 수비해주더라 ㅠㅠ 바이글아 나는 진짜 니가 포기가 잘 안된다..미련이 많아...열심히 해보자 ㅠㅠ


그리고 확실히 산초가 재능은 재능인게, 시즌초에 반짝하던 어린 선수들 시간 좀 지나니 브레이크 걸리는 시기가 오는데 산초는 그냥 꾸준히 안정적으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파괴력보다는 안정적이고 영리한 경기감각이 눈에 띄는 앤데 어떤식으로 성장할지 궁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