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VB/TALK

-

카비리아 2019. 1. 3. 02:02

초어크 만세 🙌🙌


퓰리시치 오피셜 뜨고 보루센들 반응보는데 웃겨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어크 찬양하고 난리남 ㅋㅋㅋㅋㅋㅋ 아무리 국적빨이 있다해도 도대체 왜 저 가격을 주고 데려가지? 우리야 뭐 개이득이긴한데 이해가 안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계약기간이 한참 남은것도 아니고, 팀 핵심전력도 아님. 그럼에도 저가격을 지를정도로 엄청난 포텐을 보여준 선수도 아닌데, 참 신기하다. 뭐 터지면 그쪽입장에서 다행이긴 한데..일단 우리는 그닥 아쉽지도 않고, 가격 잘받아서 그저 기분이 좋을뿐이고.. 이번시즌 파브르가 웬만한 재능들은 다 터트려주고 있고, 기대도 안했던 애들까지 두각을 나타내는 와중에 퓰리시치는 날이갈수록 실망스러운 모습만 보여주니 재능자체에 의심을 품고 있었지만.. 아직 어리니 가서 잘하길 바람 ㅎㅎ


그나저나 우리팀 많이 콨다 ㅠㅠ 핵심자원 넋놓고 뺏기면서 돈도 제대로 못받아서 으이구 등신들아 싶을때가 있었는데, 이제 영리하게 운영하리라는 믿음이 생긴다 ㅋㅋ 물고빨고 해달라는대로 해주면서 니가 우리팀의 '빛'이야하고 순진하게 믿고있다 뒷통수 거하게 맞고 그거 다시 주어오는 뻘짓까지하던 구단이, 덕분에 있었던 몇번의 고비를 넘고나니 이제 좀 영리해진거 같다 ㅋㅋ 단순히 비싸게 팔아서 하는 말이 아니라, 잘 팔고, 잘 데려오고, 잘 운영한다. 이번시즌 준비하면서 팀 분위기 추스릴때부터 구단이 일 잘한다 생각을 많이 하긴 했는데, 현재까지는 계속 잘하고 있음 ㅋㅋ


클럽 레코드가 여전히 쉬얼레 그분인 구단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년전만해도 안그래도 맨날 핵심자원들 병신짓하며 나가서 지치는 와중에 쉬얼레, 괴체 주어올때 그저 한숨만 나오고 뭘 믿고 팬질해야하나 싶을 정도였는데...이렇게 달라졌다니 감동적인 수준이다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