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VB/SPIEL

[BL] BVB - BMG

카비리아 2018. 12. 22. 06:55


잘했어 얘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센터백들 줄부상으로 바이글이 센터백으로 선발 출전, 파코도 중간에 부상으로 아웃...걱정 많이했는데, 진짜 잘했다. 스코어가 좀 아쉬울만큼 경기력으로 압도적이었음. 굉장히 치고받고하는 경기가 될 줄 알았는데, 글라드바흐 진짜 무기력하던데..우리가 잘해서 그런거지만 ㅋㅋㅋ


다들 열심히 뛰고 잘 뛰어줘서 고맙다 ㅠㅠ 거의 일방적으로 우리가 주도권 잡은 경기이지만 절대로 조급해하지 않고 빌드업부터 차근차근, 압박도 성실하게..덕분에 글라드바흐는 계속 미스나고, 컷팅당해서 저러다 한대 맞지 싶었는데, 역시나 첫 실점을 그렇게 하시던.. 글라드바흐가 공격전개를 못하게 계속 막아내드만 ㅎㅎㅎ


그리고 오늘 칭찬하고 싶은 선수들 너무 많은걸..늘 잘하던 애들은 일단 제껴놓고..(?)


게레이루..최근 폼 진짜 진짜!!!!!!흥미롭다.. 얘의 멀티 플레이 성향이 굉장히 빛을 발하고 있달까. 왼쪽윙으로 나오고 있지만 사실상 전형적인 윙어는 아니고, 중앙에서 로이스나 비첼의 플메 역할을 많이 분담해가고 있다. 어차피 왼쪽에 하키미가 스피드 좋고 오버래핑 즐기는 애라 측면공격은 하키미한테 많이 맡기고, 게레이루는 중앙에서 빌드업에 관여를 많이 한다. 거기다 수비가담도 성실하게 해주고 있고...오늘 공격포인트같은건 없었지만, 여기저기 적재적소에 나타나서 적절한 플레이들을 해주는걸 보면서 멀티플레이 성향이 이렇게 나타나는구나 싶었다 ㅋㅋ 경기의 빈틈들을 메꿔주고 있는 느낌이랄까 ㅋㅋ 후반기에도 이 폼이 지속되길 바라..


그리고 오늘 진짜 걱정스러웠던 센터백 조합..결론은 잘했다 ㅋㅋ 우리 주장님 잊지 않고 센터백들 잘했다고 칭찬해줬는데..특히나 바이글 ㅋㅋ 걱정스러웠는데 잘해줘서 고맙네 ㅠㅠ 우리 센터백들 부상 진짜 많은데 어떻게 메꾸면 잘 메꿔지는게 참 신기하다..전반기 책임진 3명이 다 부상으로 빠졌는데 이게 또 이렇게 넘어가지네 ㅋㅋㅋㅋㅋ신기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늘 이 불안한 포백에서 또 열일하신 분이 계시니 피스첵 ㅋㅋㅋ 뭔가 피스첵 은퇴전에 폼 절정 한번 찍고 갈거 같다 ㅋㅋ 국대도 은퇴해서 이제 클럽에만 집중하고 계시니 체력 소모도 덜할테고 ㅋㅋ


근데 뭐 오늘 다 잘해줘서 ㅋㅋ 교체되어 들어와서 2어시 찍은 괴체도 잘했고, 늘 잘하는 애들은 오늘도 뭐 잘했고 ㅋㅋ


그리하여 전반기 마무리를 깔끔하게 해냈습니다..파브르 선생님 덕분에 오랜만에 축구 존잼으로 반시즌을 보았네 ㅠㅠ 오늘 경기 역시 물 흐르듯 깔끔하게 운영되는거 보고 감동했습니다 ㅠㅠ 축구가 이렇게 재밌어요 ㅠㅠㅠㅠㅠㅠ 파브르 만세 ㅠㅠㅠㅠㅠ



지난 경기 안졌으면 역대급 전반기시즌이었잖아!! 10-11을 기념하기 위해..그런거지?..^_ㅠ

어쨌든 역대급은 역대급..넘버원이 아닐뿐 ㅋㅋ 빈터파우제 잘보내고 후반기도 잘해보자!!!!!!!!!



아니 근데 진짜 짠거야? 스코어가 어쩜 저렇지...2골이상 절대 안넣어..심지어 질때도 1:2...참 신기한 애들이여..후반기에는 더 넣길 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