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VB/SPIEL

[BL] F95 - BVB

카비리아 2018. 12. 19. 06:32

짜증나......짜더가ㅣ버딕저다검댁ㅈ먿ㄱㄷ짐ㄱㅁㄷㅈ

뎁스는 무슨..로테는 무슨...사치다 로테따위


됐고 오늘 경기의 결론은 퓰리시치 비싸게 준다는 팀 있을때 팔자 진짜 존나 못한다. 얘가 오늘 턴오버 반만 줄였어도, 패스 타이밍에 패스만 했어도 더 나았을거 같다 ㅋㅋㅋ 못하면 방해나 말던지 존나 방해모드 경기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괴체는 주급생각하면 진짜 돈아까운거 아니냐 애써애써 맞는 역할 찾았다고 했는데 그것도 사용하기 까다로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