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VB/SPIEL

골장면

카비리아 2018. 12. 17. 00:18



이게 웃겨서 짤을 찔 수 밖에 없었다 ㅋㅋ 게레이루의 불꽃같은 연기력으로 들어간 골이 인정되고 나자 파코와 잠시 세레머니를 한 뒤 바로 게레이루 찾아서 씐나하는 로이스 ㅋㅋㅋㅋ 개구지고 귀엽고 ㅋㅋㅋ 프리킥전에 둘이 수근수근하길래 무슨 작전일까 했는데 ㅋㅋㅋ 너무나 귀요미들 ㅋㅋㅋ





이번 프리킥 연극의 주인공은 게레이루였지만 로이스의 어그로 조연 연기도 훌륭했음 ㅋㅋㅋㅋㅋㅋ




파코-로이스-산초-로이스.gif

어제 우리 공격진들 다 공포 하나씩 가져갔네 ㅋㅋ 아무리봐도 우리팀 공격 전술 색깔은 로이스 그 자체인 느낌. 이미 수없이 한 얘기라 입 아프니 더 얘기는 안하겠지만 ㅋㅋ




바츠케 " 누리는 언젠가 다시 도르트문트로 돌아올 것 입니다. 선수가 아닌, 다른 역할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