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VB/SPIEL

[BL] BVB - SVW

카비리아 2018. 12. 16. 04:58


HERBSTMEISTER!

헿..전반기 우승 확정..12승 3무, 여전히 무패중

2위팀과의 승점차는 9점!


근데 진짜 시즌초에는 4골만 넣더니 요즘은 2골만 넣어. 짠거야? 왜그러는거야? ㅋㅋ 승점 챙기고 있으니 다행이긴한데, 불안해 뒤지겠네 ㅋㅋ 오늘경기 분명 더 넣을수 있는 경기였는데도 2골로 이기네..이쯤되면 일부러 이러나 싶고 ㅋㅋ


일단 오늘 경기는 파코가 선발로 나와서 상당히 좋은 경기력을 보여줬다게 중요하다. 골도 넣었고, 경기력도 상당히 좋았음. 드디어 우리팀 9번이 선발에 적응을 해가나 봅니다 ㅠㅠ 확실히 파코가 들어와 살아나니 공격이 더 날카롭고 템포업 되는게 있음. 계속 이 경기력 유지해갔으면 ㅠㅠ


그리고 파브르가 게레이루 진짜로 살려낸듯..잘해.. 센스는 있는 놈이고 볼 좀 다룰 줄 아는 놈이라 살아나니 창의적인 플레이들이 돋보이기 시작함 ㅋㅋ 이제 이 경기력이 널을 뛰지 않길 바래야하는데, 정신차리고 잘 좀 해봐라..한때 니가 우리팀 에이스이던 시절도 있지 않았니? ㅋㅋ


오늘 수비에서 약간 집중력 떨어지는 모습을 몇번 보여서 철렁했는데, 실점 더 없어서 다행이고, 공격작업 시원시원 흥미로운 장면들 여럿 있었는데 마무리가 잘 안된게 아쉬움 ㅠㅠ 그래도 뭔가 다시 득점력 끌어올릴 수 있을거란 기대감이 좀 생긴 경기였음 ㅋㅋ 매번 이기니깐 이제 별 욕심을 다내는구나 싶고...ㅋㅋㅋㅋㅋㅋ




퍼펙트하다. 환장..행복해서 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