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VB/SPIEL

DERBYSIEGER

카비리아 2018. 12. 9. 19:04


어제 경기의 놀라운 점은...내가 봤는데 기억을 못한다는거다..

술마시고 일어나보니 아침이라 아 축구 못봤네 하면서 스코어 확인부터 했는데, 목격자의 증언에 따르면 축구를 봤단다..보면서 우리팀 우승할거 같다고 우승하면 유니폼 사주겠다고(축구 관심도 없는 사람에게..) 별 소리를 다했네..암튼 그래서 낮에 경기 다운받아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진짜 필름끊길정도로 만취해서도 우리팀 경기 챙겨볼정도의 애정이라는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혼자 감동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