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VB/SPIEL

[BL] M05 - BVB

카비리아 2018. 11. 25. 02:41


마인츠가 순위는 중간에 있지만 득점력이 딸려서 그렇지 실점률은 워낙 낮아서 쉽지 않겠다는 생각은 했었는데, 진짜로 쉽지 않은 경기였다. 애초에 수비할 생각으로 내려앉은 팀이라 공간도 너무 안나고, 그래도 경기시작 초반에 괜찮길래 오? 잘 풀리려나 했는데 그 뒤로 말려서는 공격 너무 막히더라 ㅠㅠ 


그래도 후반에 마법같은 교체 전술, 교체들어오면 골 넣는 선수 파코가 들어오자마자 골 ㅋㅋㅋ 산초는 오늘 경기력이 썩 맘에 들지는 않았지만 이 골장면에서 패스 진짜 번뜩였다. 이런게 재능이지 ㅋㅋ 거기다 피스첵의 결승골 ㅠㅠ 크ㅠㅠㅠ 겁나 멋있어 ㅠㅠㅠ 딱 차는 순간 저건 들어간다 싶었다 ㅋㅋ


오늘 공격적으로 어려움이 많기도 했고, 마인츠가 순간순간 좋은 찬스 자주 만들어갔는데 우리 센터백들 참 잘해. 특히 자가두. 수비수들 줄부상이 자가두라는 선수 하나 키운 느낌이다..경험치 먹으면서 무럭무럭 자라는거 같네 ㅋㅋ 저 나이에 안정감 무엇!!


그리고 괴체의 제로톱 괜찮은데 한방이 아쉽다..확실히 얘를 제로톱에 세우면 연계플레이는 괜찮지만 날카로움이 부족하긴함..원래 스타일 자체가 파괴력을 가진 스타일은 아니라.. 경기력자체는 괜찮은데 좀 더 과감해져야할 필요가 있음. 오히려 안정적으로 경기 운영을 해야할때는 더 나은 옵션인거 같고 오늘처럼 상대가 내려앉고 우리가 더 날카로워져야할때는 아직 좀 아쉬운 옵션인듯..파코가 아직 선발에 완전히 녹아드는 경기감각이 아니라 괴체가 이정도 해주는것도 감지덕지하긴 하지만..더 잘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