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VB/SPIEL

골장면

카비리아 2018. 11. 11. 15:43



pk도 참 시원시원하게 잘 넣는 우리 캡틴




우리 캡틴이 쥐트리뷰네 앞에서 포효할때마다 좋아죽겠는것




쉬운거 놓치고 어려운거 넣는 우리 캡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려운거 넣어야 간지가 나거든 ㅋㅋㅋㅋㅋㅋ 겁나 멋있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늘 느끼지만 우리애들 세레머니할때 겁나 바쁨 ㅋㅋㅋ

골 세레머니가 아니라 경기 중간 회의중이심 ㅋㅋ 기쁜건 잠시고 주로 로이스랑 비첼이 주도로 선수들한테 이것저것 지시하는거 같더라. 이런 모습도 팬으로서 참 감동적이고 좋지 ㅠㅠ




관중석에서 박수터져나온 라르센의 수비가담 ㅠㅠ 어휴 이뻐라




그냥 모든것이 완벽했다. 산초가 리베리 볼 인터셉트해서 전개, 로이스 센스있는 힐패스, 비첼의 적절한 타이밍과 경로의 패스, 파코의 완벽한 마무리까지 캬...멋져부러




캡틴뽕이 빠질수가 없는 이유. 전방에서 로이스를 비롯 우리 선수들이 열심히 압박해서 바이언 볼 끊어내고 나니깐 로이스가 호응 유도하는거 봐 ㅠㅠㅠ 존나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헝헝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팀이 요즘 잘하는 이유는.....귀여워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