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VB/SPIEL

[BL] BVB - FCB

카비리아 2018. 11. 11. 05:18


미친거지 ㅋㅋㅋ 이걸 뒤집어 이긴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돌았다 돌았어. 이번시즌 우리팀 미친경기가 너무 많은걸? 전반은 버려도 될만큼 볼것도 없었고, 후반은 아예 다른팀이 되었다. 이게 벌써 몇번째냐 ㅋㅋ 왜이러는거야 정말 ㅠㅠ


오늘 전후반 차이의 원인은 너무나 명백하게 바이글...감독님 후반에 이런 마법쇼 보여주려고 일부러 바이글 선발로 세웠나 싶을만큼 이해가 안되는 선발라인업이었다. 쟤 약팀이랑 경기할때도 중원에서 전혀 못버텨주고 픽픽 쓰러지던 애인데. 바이언 상대로요? 게다가 오늘 바이언도 작정을 했는지 전반에 진짜 미친듯이 뛰면서 압박을 하던데 바이글 진짜 정신을 못차리더라. 전반에 걍 교체해도 될 정도였는데, 어쨌건 어떻게 버티다 후반에 바로 교체. 죄다 인공호흡 시켜 살려내는 파브르 선생님이라 바이글한테 희망을 갖고 있었는데, 이제 관둬야하나 싶다. 중원에서 버티기엔 더이상 메리트가 없어보임 ㅠㅠ


그리고는 후반에 다후드가 들어오면서 경기 양상은 완전히 달라짐. 물론 전반에 너무 페이스를 올리고 뛰던 바이언이 체력이 떨어진 탓도 있지만, 바이글-다후드 교체가 결정적이었다. 후반에는 우리가 주도권을 잡고 공격다운 공격을 하기 시작했는데, 결정력 개나줘 ㅋㅋ 오늘 로이스 찬스 오지게 날려먹었는데, 결국 동점골 만들던건 다 로이스 ㅋㅋ 두번째골은 원더골 ㅋㅋㅋ 승부사 기질 못말려 ㅋㅋㅋ 보루센들 역시 우리 주장 최고라고 또 캡틴뽕에서 못 빠져나오고..이렇게 뽕에 나날이 취해갑니다. 산초도 전반에는 진짜 다 끊기고 헤매더니 후반에는 지인짜 잘하더라 오늘 다른애들 결정력만 멀쩡했어도 공격포인트 쌓았을건데 ㅋㅋ


아무튼 어려운 경기 이겼고 다들 잘했다. (그와중에 절대 잘했다는 얘기 못하겠는 한사람..바이글..) 그리고 우리 공격진들 최후방까지 내려와서 수비가담 너무 열심히 함 ㅠㅠ 산초나 라르센이나 그게 참 기특한데, 잘하건 못하건 열심히 뛰고 수비가담 적극적으로 한다. 오늘 파코골도 산초의 그런 적극적인 플레이에서 시작된 골이었고, 라르센도 최후방 라인에서 적극적으로 수비가담하니 관중들이 기립박수 쳐주더라 ㅠㅠ


이미 다른경기들에서 기적같은 역전승들을 여러번 만들었지만, 설마 이 경기까지 이런식으로 승리할까 싶으면서도 이번시즌 몇번 겪은게 있어서 끝까지 참고 기다렸는데 결국 그걸 또 이루어냈다. 끝까지 포기안하고 미친듯이 뛰어줘서 고맙고 ㅠㅠ


모르겠다. 그냥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경기 이겼으니 조심스레 말해봅니다. 그냥 이번시즌 샬레 그거 하나만 보고싶고, 특히 우리 주장이 그거 드는거 보는게 소원입니다...🙏🙏🙏🙏


" 바이언은 오늘 전반 30분 이번시즌 그들의 최고 경기력을 보여주었다. 하지만 나는 그들이 후반까지 그 페이스를 유지 못할거라고 확신했다 " - 역시 파브르 선생님

" 오늘 와인 한잔 좀 해야겠다 " - 파브르

" 우리는 끝까지 포기하지 않았다. 멘탈리티의 승리이다 " - 아칸지

" 하프타임에 감독님이 바이언은 페이스를 유지할 수 없지만 우리는 준비되었다고 하셨다 " - 아칸지


그나저나 지금 로이스랑 파코랑 8골로 득점순위 동률이네? 둘이 득점왕 경쟁 해보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