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VB/SPIEL

[BL] WOB - BVB

카비리아 2018. 11. 4. 03:15


저사진 되게 웃긴다. 아니 귀엽다. 산초는 진짜 로이스가 좋은가보다. 로이스 바라기 수준이야 ㅋㅋ


암튼 오늘 경기 이겨서 다행. 로이스 말대로 1골이든 2골이든 4골이든 이겼다면 승점 3점 따내는건 다 똑같음. 끝까지 집중력 잃지 않고 실점 안해서(...) 다행이었다. 뵐페가 준비를 잘했더라...라인 내리고 수비 오지게 하는데 쉽지 않았음. 오늘 오랜만에 나온 파코는 썩 좋은 컨디션은 아닌듯 했고, 우리팀 공격이 좋은 찬스들도 여럿 만들긴 했지만 평소보다(?)는 아쉬움이 좀 남긴 했음. 그래도 한골 넣었고 이겼으니 장땡 ㅋㅋ


그보다 새삼 수비들 줄줄 부상으로 실려나가고 있는 와중에 꿋꿋하게 버텨주는 두 막둥이 자가두와 하키미에게 고맙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녀석들 지난 경기 연장까지 뛰었잖아 ㅠㅠ 얼른 형들이 복귀해서 좀 쉬게해줘야할텐데ㅠㅠ 오늘도 잘해줘서 너무나 고맙고 기특하고 ㅠㅠ 특히 자가두 녀석 이렇게 든든하게 느껴질줄이야...녀석..


그리고 필드 플레이어들때문에 좀 묻히지만 뷔어키 이번 시즌 진짜 잘한다. 안정감이며 선방이며 뭐 다 잘해서 나무랄데가 없음. 경쟁이 이렇게 중요합니다. 다들 잘해주고 있지만 이번시즌 꾸준하기로는 이분이 최고이심. 꾸준 무난이 아니라 꾸준하게 훌륭한 활약을 해주니 가끔 수비가 정줄놔도 막아주심 ㅠㅠ 고마워서 뷔어키한테 존칭을 하게되네..ㅋㅋㅋ


아무튼 어찌됐건 이겼고 승점차 4점됐고!! 파코 안다쳤고!! 만족!!



우리 감독님 또 레코드 깨셨다. (이미지는 포칼 타이기록 갱신) 도르트문트 역대 감독 중 최고의 스타트, 무패기록 15경기 12승 3무




산초야 좋니? ㅋㅋㅋㅋㅋ



우리팀 진짜 귀엽다구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