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VB/TALK

.....

카비리아 2014. 10. 10. 02:17

덕질은 뭘해도 고통받는건 똑같은거 같다.

축구덕질...이놈의 빌어먹을 팀 ㅠㅠ 진짜 고통의 연속이다. 이 블로그 분명 축구덕질 하려고 만든거고 하루가 멀다하고 개소리 뻘소리 해가며 포스팅 하던 시절도 있었는데..(떠들데가 없으니..) 요즘은 할말이 없어. 점점 다른 카테고리 포스팅만 늘어가는것도 이 죽일놈의 팀 때문이다 -_ㅠ 얘들때문에 스트레스 받기 싫어서 트위터에 텀블러까지 끊고 지낸다 -_ㅠ


진짜 뭐때문에 이렇게 못하는거냐! 그래 부상으로 빠진 선수도 있고 공격수 문제도 있고, 수비도 문제고, 중원도 문제고! 그래! 다 문제구나 -_ㅠ 엠병..사실 실점이야 꾸준히 하던팀이고..-.-; 공격이 돼야하는데 먹히기만 하지 넣을줄은 몰라요. 공격에 창의성이라고는 없다. 그럴만도 한게, 빌드업해주는 마츠는 여전히 제컨디션 아니고, 중원도 다 나가리 됐고, 2선도 엉망..공격수는 지금 적응하기도 바쁜 애들. 그나마 카가와인데 얘도 아직 컨디션이 온전한 컨디션이 아닌데 무리해서 뛰고 있는 상황이라 -_ㅠ 그래도 그나마 카가와가 뭘 하긴 하던데, 아직 팀 하드캐리할 수준은 못되는거 같다. 


결국 부상부터 해결을 봐야 뭘 얘기를 하고말고 할텐데


아무리 그래도 진짜 오지게 못한다 시벌탱 챔스경기 끝나고 입 좀 털어볼까 싶으면 아주 리그에서 내 입을 틀어막다 못해 후려치네 -_ㅠ 리그에서는 이제 우리팀에 대해 알만큼 알아서 그런지 지금 같은 라인업에 전술로는 꾸역꾸역 득점도 힘들어 보인다. 슬프다. 수비도 진짜 개막장인데...그냥 모든게 엉망진창이야 어쩔라는지..


기대한다고 했던 내가 바보여 -_ㅠ